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맨위로 이동
Home > 고객센터 > 알짜정보

알짜정보

제목 미서부 렌트카 여행 가이드(1)
작성자 travelroute 작성일 2018-04-03 08:40:18
페이스북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미 서부 지역 렌터카 여행은 국립공원의 탐방과 주변의 도시 투어를 겸하는 일정이 일반적이다. 미국 서부 렌터카 여행의 묘미는 무엇보다도 거대하고 광활한 자연를 제대로 맛보는데 있다. 또한 광활한 대자연과 샌프란시스코, 로스엔젤레스, 라스베이거스 등의 대도시를 둘러보는 일정을 통해, 미국이라는 거대국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반드시 준비해야 할 것들

-여권, 한국운전면허증, 국제운전면허증, 본인명의의 신용카드(해외사용 가능), 약간의 현금, ESTA 승인

 

네비게이션 및 차량용 준비물

1.구글맵 – 100% 신뢰할 수는 없지만 주요 이동동선과 갈라지는 부분만 체크한다면 유용한 도구가 될 것이다.

2. maps.me - 오프라인 네비게이션 앱의 장점은 인터넷이 터지지 않을 시 유용하다. 미리 목적지들을 순서대로 설정해 놓으면 이동 시 마다 주소를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다.

3. 차량용 거치대 및 충전케이블, 차량용 시거잭충전기

4. 주차장 정보 어플리케이션 - Parkopedia parking이라는 어플리케이션 등, 단, 데이터나 와이파이가 가능한 환경에서만 작동

5.트레일 준비물- 트레킹화 또는 등산화 물 간식, 선크림, 모자, 토시, 버프(햇빛을 가릴 수 있는 것)

중장거리 트레일이라면 여분의 양말이나 옷, 자켓, 등산 스틱 등이 필요.

일출/일몰때라면 헤드랜턴이나 후레쉬 준비

 

그 외 함께 가져가시면 좋은 것들

실내용 슬리퍼/ 물티슈 - 간이 화장실(pit toilet)을 이용할 때가 많다./ 멀티탭 /1달러 지폐와 25센트(쿼터)- 1달러는 숙소 메이드 팁, 25센트(쿼터)는빨래와 길거리 주차를 위해 생기는 대로 모아야 한다. 빨래는1.50 – 2.50 건조기는 1.00-2.00 정도가 평균이다.(숙소마다 시세가 다름) / 스카치테이프 –여러 용도로 많이 쓰임(.고정,압축,묶음) /아이스박스 /휴대폰 충전용 보조 배터리 / 삼각대 / 셀카봉 등